하얼빈 영화 줄거리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입니다. 1908년 함경북도 신아산에서 안중근이 이끄는 독립군들은 일본군과의 전투에서 큰 승리를 거둡니다. 대한의군 참모중장 안중근은 만국공법에 따라 전쟁포로인 일본인들을 풀어주게 되고, 이 사건으로 인해 독립군 사이에서는 안중근에 대한 의심과 함께 균열이 일기 시작합니다. 1년 후, 블라디보스토크에는 안중근을 비롯해 우덕순, 김상현, 공부인, 최재형, 이창섭 등 빼앗긴 나라를 되찾기 위해 마음을 함께하는 이들이 모이게 됩니다. 이토 히로부미가 러시아와 협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한다는 소식을 접한 안중근과 독립군들은 하얼빈으로 향하고, 내부에서 새어 나간 이들의 작전 내용을 입수한 일본군들의 추격이 시작됩니다.
하얼빈 영화 개봉일
영화 '하얼빈'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개봉을 확정하며, 첫 보도스틸을 공개했습니다. '하얼빈'은 오는 12월 25일(수) 크리스마스 개봉을 공식화하며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습니다. 압도적 스케일의 글로벌 로케이션이 자아내는 분위기와 우민호 감독의 시선으로 풀어낸 독립군들의 목숨을 건 여정으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안중근 (현빈), 우덕순 (박정민), 김상현 (조우진), 공부인 (전여빈), 모리 다쓰오 (박훈), 최재형 (유재명), 이창섭 (이동욱) 이 출연합니다. 하얼빈으로 향하는 독립군들의 투지와 의지가 담긴 파란만장한 여정을 담아낸 스틸만으로 명장면 탄생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하얼빈'은 지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탄탄한 배우들의 조합으로, 각자의 아우라가 합쳐져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며. 공개된 스틸에서도 이들이 함께 연기했을 때 뿜어져 나오는 신선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산의 부장들' (2020), '내부자들' (2015) 을 연출했던 우민호 감독이 연출하며, 영화 '서울의 봄' (2023),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2020) 의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입니다.하얼빈 영화 출연진